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REVIEW

게시판 상세
제목 15 vs 16 스타디움 자켓
작성자 shoesmell25s (ip:)
  • 작성일 2016-12-20 20:17:36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271
평점 5점
15년, 16년 스타디움 자켓 모두 블랙으로 구입했습니다.

우선 디자인이 바뀐 것은 외관상 크게 어깨 부분 가죽과 소매 끝에 립 부분 정도이고 세밀하게 보자면 목 부분 가죽과 팔 가죽, 안감 모양, 주머니, 단추 크기, 몸통 정도가 될 것 같네요.

디테일에 대해 좀 덧붙이자면 가죽 종류가 바뀌어서인지 가까이서 보았을 때 가죽 생김새가 바뀐 것 같습니다.
15년도는 주름 모양이 크고 작음이 있으면서 잘게 조각난 느낌이라면 16년도는 동글동글한 느낌이 균일한 모양입니다.
안감은 신슐레이트 모양도 15년 항아리에서 16년 다이아몬드로 바뀌었습니다. 15년 스타디움 자켓 소개할 때 안감이 항아리 모양이면 다이아몬드 모양보다 좀 더 따뜻하다고 했던 게 기억이 나네요. 그래서 그런 건지는 모르겠으나 15년 제품이 살짝 아주 살짝 더 도톰한 느낌입니다.
주머니도 15년에 비해 16년이 더 넉넉하게 넓어졌습니다. 안과 밖 모두 마찬가지이나 안주머니 입구가 15년은 세로였는데 16년은 가로로 바뀌었네요.
단추는 16년이 살짝 더 납작하면서 넓네요.
몸통은 미세하게 16년 제품이 더 진합니다. 그리고 15, 16 살짝 광택이 있는데 15년 제품이 더 잘 보이고 15년 제품이 뭔가 더 부드럽네요.

사이즈는 팔 소매 끝에 립이 달려서인지 15년보다 16년 소매길이가 더 짧은 것 같습니다. 실측은 같으나 착용했을 때 길이가 15년이 더 내려옵니다. 또 어깨도 15년보다 16년이 살짝 아주 살짝 좁은 느낌도 듭니다. 그외 다른 건 크게 차이가 없는 것 같네요.

저는 175/7x인데 운동을 해서 그런지 15, 16 둘 다 L 사이즈를 입는데 어깨 부분이 끼는 느낌이 듭니다.

디자인, 사이즈에 대한 것들 빼고 15, 16 장점을 합쳐보자면 15안주머니 입구와 16주머니 깊이면 좋을 것 같습니다.
제 개인적인 바람으로는 어깨와 광배근 부분 그리고 팔통이 조금 더 넉넉하게 제작되면 좋을 것 같습니다. 물론 사장님이 결정하는 것이지요.

17년 스타디움 자켓도 기대가 됩니다.

Ps. 사장님께 죄송합니다ㅠ 공홈에서 사고 싶었으나 조금 더 싼 곳을 찾다보니 늘 송구스러운 마음입니다.

후기도 한 번도 안 썼는데 적립금을 바라고 쓴 것이 아니고 이전 제품과 비교한 후기는 없는 것 같아 한 번 작성해봅니다.
앞으로도 꾸준히 탄탄한 옷들 만들어주시기 바랍니다.
A4 편지도 정말 감동입니다ㅠㅠ
오래 오래 번창하시길!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 LOKWARD 2016-12-20 20:23:54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항상 저희 로커드 상품을 구매해 주셔서 다시 한번 감사드린다는 말씀 전해 드려요 ^^ ㅎ
    스타디움 자켓은 시즌마다 로커드의 메인상품이라 할 정도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데요 ㅎ
    그러다 보니 시즌마다 조금씩 업그레이드 하고자 하는 마음이 크네요 ㅎ
    이렇게 디테일한 비교까지 해주셔서 다음 시즌에 더욱더 큰 책임감을 가지고 좋은 옷 만들겠습니다 ㅎ
    추운데 감기 조심하시구요^^ 적립금 넣어드릴게요 감사합니다 ㅎ

스팸신고 스팸해제

댓글 수정

비밀번호 :

수정 취소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댓글달기이름 :비밀번호 : 관리자답변보기

확인

/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관리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