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ODUCT SEARCH

Make sure you have entered your search term(s) correctly.

검색 SEARCH
상품 게시판 상세
제목 로커드 제품은 처음 이용해봅니다.
작성자 dongwoo10 (ip:)
  • 평점 5점  
  • DATE 2021-03-24 23:49:44
  • 추천 추천하기

우선 첫인상은 광장히 좋았습니다. 사장님께서 발송전에 리뉴얼된 제품에 대해서 장문의 문자를 보내주셔서 정말 감사했습니다. 이전 제품의 소재는 직접 보지못했기에 잘 모르겠지만 리뉴얼된 제품도 괜찮은것 같습니다. 원웨이 지퍼도 좋고 품도 이쁘게 떨어지네요. 다만 한가지 아쉬운 점은 양쪽 주머니 부분이라고 생각합니다. 주머니 바닥부분이 수평이라 물건 수납시 빠질 위험이 있을것 같네요. 양쪽 주머니 지퍼가 조금 뻑뻑한 감이 있지만 계속 쓰다보면 부드러워 지리라 봅니다. 양쪽 주머니 지퍼가 살짝 약해보이기도 하는데 내구성에 문제가 없길 바랍니다. 그 외에 재질이나 박음질...등 전체적인 마감도는 굉장히 만족스럽고 여타 유명한 브랜드의 바람막이에 견줄만 하다고 생각합니다. 올 한해 굉장히 유용하게 입을것 같네요^^ 좋은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판매해주셔서 감사하고 로커드가 앞으로도 더욱 인정받는 브랜드로 성장하길 바랍니다!

첨부파일 F51A258D-993E-4047-87F4-44CFC6A51187.jpeg
비밀번호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 LOKWARD 2021-03-27 23:34:03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고객님 마음에 드셨다니 다행이네요 :)
    주머니 지퍼를 열어두면 물건 수납시 빠질 위험이 있을 수도 있겠네요ㅠ 이 부분은 사장님께 말씀드려보겠습니다 소중한 의견 감사합니다 ! 혹시 중요한 물품을 넣어두실땐 꼭 주머니 지퍼를 잘 잠궈 분실하는 일이 없으셨으면 좋겠습니다 ^^! 저희가 바람막이 판매하면서 아직까지 지퍼 불량건은 없었으니 크게 걱정안하셔도 될 것 같아요 그래도 혹시나 입으시다가 불편하시거나 문제가 발생할 수 있으니 그런 경우 바로 고객센터로 연락 주시면 빠르게 도와드리겠습니다 !
스팸신고 스팸해제
댓글 수정

비밀번호 :

수정 취소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댓글달기 이름 : 비밀번호 : 관리자답변보기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확인

/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관리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